뉴로 영진한의원 공지사항

뉴로 영진한의원의 주요 공지를 확인하세요

Scroll Down

공지사항

· 뉴로 영진한의원의 주요 공지사항 입니다.

게시글 검색
[기사]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한의사회 33인 명의 진료 인기
영진한의원 <bjp120@hanmail.net> 조회수:952 118.40.213.145
2016-12-21 10:11:04

                                   

 

"도침·골타요법·대상포진 후 신경통·한방재활 등 진료"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2016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에 참여한 ‘대한한의사회 전라남도지부’한의사회 33인의 명의 진료가 관람객으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차지하고 있다.

만성성인병관에 자리한 대한한의사회는 매일 명의 한의사가 근무하면서 관람객들의 치료와 상담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지금까지 박병준 원장의 파킨슨병, 안수기 원장의 아토피·비염, 김난희 원장의 콧물빼기, 박관우 원장의 요실금 치료, 손영훈 원장의 도침 치료, 유홍석 원장의 골타요법, 서경훈 원장의 테이핑치료요법, 송창호 원장의 안면비대칭, 배진석 원장의 통증, 박준하 원장의 치매 예방이 박람회를 찾는 관람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하루 검사인원은 185 이상으로 22일째 3천 884명을 진료했지만 매일 밀려드는 관람객에게 모두 다 검사 및 상담을 하지 못해 아쉬움을 더하고 있다.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에도 명의로 선정된 김수익 원장의 두통, 어지러움, 장세인 원장의 스포츠 마사지, 전라남도 한의사회 지부장인 정원철 원장의 대상포진 후 신경통, 전립선, 한방재활 등 상담과 진료가 이어진다.

'2017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는 ‘통합의학, 사람으로 향하는 새로운 길을 열다’는 주제로 장흥 안양면 비동리 일원에서 오는 31일까지 개최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이 게시물은 영진한의원님에 의해 2017-08-25 10:14:55 공지사항에서 이동 됨]

댓글[0]

열기 닫기

HEPAD 공동연구진의

차별화된 연구 시스템

단순한 치료 중심에서 벗어나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헤파드 연구시스템으로
파킨슨 병의 완전한 치유를 위하여 뉴로 영진한의원은 국내를 넘어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의료기관이 되겠습니다.

HEPAD 공동연구진의 사명

HEPAD 신약화
파킨슨병 없는 세상 만들기
사회적 공헌
HEPAD 신약화

배려&가치&효과

뉴로 영진한의원

상담문의하기

빠른 상담 신청
빠른 상담 신청
TOP